서울 길찾기해서 가는데도 맨날 길 잃어버리네요 ㅜㅜ

길치에 방향치라... 네이버 길찾기해서 가는데도 왜 이상한 길이 나오는지 ㅜㅜ 좁은 골목길은 더 어렵고 힘들고 그렇네요

어제도 서울 갔다가 길 헤메고 사람들한테 물어물어 찾아갔는데 맨날 이렇게 물어보고 다녀야될라나요 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ㅠㅠ진짜 서울 좁은 길은 지도 보고 가도 다른 길로 들어가서 돌아나오고 저도 자주 그래요ㅠㅠㅠ.. 카카오 맵 사용해보세요! 저도 길치라서 카카오 길찾기 자주 사용하는데, 핸드폰으로 내가 서있는 방향볼수 있어서 익숙해지면 조금은 사람들한테 물어보지 않아도 다닐수 있는거 같아요ㅠㅠ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저도 길치라 너무 공감이 가네요

    저는 네이버 길찾기보다 카카오 맵이 더 보기 편한 것 같아요

    카카오 맵을 깔아서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