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부모님과의 통금시간 갈등이 너무 심해요
저희 엄마는 무조건 9시안에 오라고해요
상의없이 그냥 막무가내로 정했고
상의하자고 했을때는 당연히 어른이
정하는거라고 말도 안통했구요
그냥 이게 정상인가요?
제가 자식이니 받아들이고
알겠다고 해야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희 엄마는 무조건 9시안에 오라고해요
상의없이 그냥 막무가내로 정했고
상의하자고 했을때는 당연히 어른이
정하는거라고 말도 안통했구요
그냥 이게 정상인가요?
제가 자식이니 받아들이고
알겠다고 해야되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