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돈에 대한 욕심은 계속 갖는게 좋을까요? 버리는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누구보다 열심히라고 해요.
제가 가계부를 적는데요.
제가 프리랜서다 보니 수입을 더 늘리고 싶기도 하고요.
돈에 대한욕심만 더더 커지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이런 욕심은 버리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가져도 괜찮을까요?
궁금합니다.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누구보다 열심히라고 해요.
제가 가계부를 적는데요.
제가 프리랜서다 보니 수입을 더 늘리고 싶기도 하고요.
돈에 대한욕심만 더더 커지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이런 욕심은 버리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가져도 괜찮을까요?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