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앱테크 뭐쓰시나요? (이거는 제외)

요즘 앱테크 뭐하시나요? 이거만큼 좋은건 아직 없는거 같아요 대부분 출첵만 하는데 너무 오래걸려요 좋은 앱테크 없을까요? 몇가지 추천좀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좋은 앱테크 어플로는 마이비를 추천해 드립니다 다른 어플에 비해 광고를 많이 보지 않고 포인트를 금방 모을 수 있으며 앱을 통해 쇼핑 어플을 연동할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금채굴 어플도 수익성이 좋아 추천해 드립니다

  • 그냥 젤 간단한게 모니모나 토스 요 두개정도가 시간대비 효율이 제일 좋은듯합니다

    현금 연계도 되고 좋습니다 !!!!!!!!!!!

  • 마이비 추천합니다

    앱테크 많이 써봤는데 하루에 제일 많이 모을수 있고

    설문 및 퀴즈 방식이라 재미있게 모을수 있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강추 입니다

  • 슈퍼워크는 어떠신가요

    걸으면서 코인을 받는건데 초기투자금이 있어야하긴 하지만 운동삼아서 하기에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저는 2년정도 했는데 초기투자금 30정도였고

    꾸준히 신발 늘려가면서 요새는 1주에 만원정도는 벌리는거같아요!

  • 토스 포인트 줍줍하는데 아하만큼은 아니지만 수익이 사기급이거든요? 이것 미니앱에서 검색하고 들어가보면 지도에 파란 보물상자가 쫙 깔려있을거예요. 거기서 하나 누르고 주변에 있는 보물상자 줍기 누르시면 하루에 100원을 그것만으로도 얻을 수 있고 하루 300원도 가능이고 500원 1000원도 가능하거든요!

  • 페이북 경유 쇼핑 어플 쓰는데 어차피 장볼거 경유해서 쇼핑하거든요? 진짜 많이 쌓여서 잘 쓰고 있습니다. 멜론도 경유해서 쌓인 포인트로 1년째 스트리밍하구요 출첵은 금융어플이 그나마 잘 쌓이긴 하는데 금액이 매우 작아서 커피한잔 먹기 힘들구요 캐시워크도 많이들 하시는데 전 광고가 많아서 하기 싫더라구요 광고보는거 괜찮으시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