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정말희망을가진대나무
채택률 높음
다래끼를 째고 병원을 못 갔습니다 염증이 심각한 것 같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어제 금요일에 병원에서 2주정도 됬던 다래끼를 째고나서 늦잠을 자서 토요일인 오늘 병원에 가질 못했습니다
근데 가서 남은 다래끼를 짜내고 소독을 했어야 했다고 하던데 염증까지 심한걸 보니 너무 마음이 심란하네요
1.응급실에 즉시 가봐야할 상황 같나요?
2.응급실을 가거나 가지 않아도 될 경우 주의해야할 점이 있을까요?
의료상담
정말희망을가진대나무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어제 금요일에 병원에서 2주정도 됬던 다래끼를 째고나서 늦잠을 자서 토요일인 오늘 병원에 가질 못했습니다
근데 가서 남은 다래끼를 짜내고 소독을 했어야 했다고 하던데 염증까지 심한걸 보니 너무 마음이 심란하네요
1.응급실에 즉시 가봐야할 상황 같나요?
2.응급실을 가거나 가지 않아도 될 경우 주의해야할 점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