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몸에 먹은게 어느정도 차면 토나와요 똥도 안나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
기저질환
정신과 조증
복용중인 약
아빌리파이정10mg
3주정도됬는데 초반에는 물똥인데 물만싸는물똥 계속싸다가 2주차정도되서 나아지고 똥이 안나오고요 먹을거 먹고.몸에 찼다 싶으면 토하는데 어떻게해야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
기저질환
정신과 조증
복용중인 약
아빌리파이정10mg
3주정도됬는데 초반에는 물똥인데 물만싸는물똥 계속싸다가 2주차정도되서 나아지고 똥이 안나오고요 먹을거 먹고.몸에 찼다 싶으면 토하는데 어떻게해야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