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아주빠른코끼리
나는. 집에서. 김치쩨개. 만드는데. 그맛이.
식당처럼. 그런. 맛이. 안. 날까요 ㅠㅠ
조미료가 안들어가서. 그런가.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성실의독수리형제단
식당과 김치 자체가 달라서일 가능성이 높아요. 납품받는 곳이 대부분이라 집에서 담근 김치로는 그 맛이 안 나죠. 물론 조미료가 들어가서 일수도 있어요. 결론적으로 김치와 조미료라는 두 가지 핵심 맛 포인트가 다르기에 그런 맛이 집에서 안 나는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7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