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나는. 김치찌개. 맛은. 식당에서.

나는. 집에서. 김치쩨개. 만드는데. 그맛이.

식당처럼. 그런. 맛이. 안. 날까요 ㅠㅠ

조미료가 안들어가서. 그런가.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식당과 김치 자체가 달라서일 가능성이 높아요. 납품받는 곳이 대부분이라 집에서 담근 김치로는 그 맛이 안 나죠. 물론 조미료가 들어가서 일수도 있어요. 결론적으로 김치와 조미료라는 두 가지 핵심 맛 포인트가 다르기에 그런 맛이 집에서 안 나는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7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