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가 여러종류가 있는거 같은데요. 앱테크중에 직장인이 할만한 것으로 추천좀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앱테크가 여러종류가 있는거 같은데요. 앱테크중에 직장인이 할만한 것으로 추천좀 해주세요~

그래도 어느정도 수익이 괜찮은걸루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진솔 경제전문가입니다.

    아하가 괜찮습니다. 일단 언제어디서나 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전문가 활동을 하는 경우 수익을 나쁘지 않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번 열심히 활동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1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출퇴근 시간을 활용해 비교적 단가가 높고 현금화가 쉬운 패널나우 같은 설문조사 앱과 출퇴근 시 자동으로 적립되어 실속 있는 토스나 캐시워크 같은 만보기 앱을 병행하시면 직장인이 쉽고 쏠쏠하게 수익을 올릴 수 있어 추천합니다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요즘 엡테크 어플리케이션 중에선 사실 할 만한 것이 거의 없습니다.

    시간 대비 나오는 수익이 너무 적기 때문입니다.

    그나마 해보실 만한 것으로는

    틱톡 라이트가 계정 2-3개라도 활용하면

    한달에 2-3만원은 받아갈 수 있기는 합니다.

  • 안녕하세요. 배현홍 경제전문가입니다.

    굳이 하나만 꼽자면 마이비어플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단가도 좋은편이며 만보기 출첵 퀴즈형 설문형 게임형 다양하게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퀴즈당 포인트 리워드 단가가 상당히 괜찮기 때문입니다. 이외에도 플레이해서 얻는 리워드형이고 동시에 채굴이 가능한 겜핏 플레이오 캐시플레이도 매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