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신경치료, 크라운 관련 질문입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0
1. 치태염색제 사용하면 크라운이 착색되나요?
2. 신경치료 받은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2주 이내)
잇몸이 검붉은 색으로 변했는데 괜찮은 건가요?
3. 신경치료 하고 며칠 몇주가 지났는데도 통증이
있는데 괜찮은 건가요?
4. 앞니 크라운은 얼마나 오래 유지할 수 있나요?
요래 유지 사례를 알고 계신가요? 그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
1. 치태염색제 사용하면 크라운이 착색되나요?
2. 신경치료 받은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2주 이내)
잇몸이 검붉은 색으로 변했는데 괜찮은 건가요?
3. 신경치료 하고 며칠 몇주가 지났는데도 통증이
있는데 괜찮은 건가요?
4. 앞니 크라운은 얼마나 오래 유지할 수 있나요?
요래 유지 사례를 알고 계신가요? 그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