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tow0827
자전거를탈때 약간 검은색 고무가루?같은게 계속해서 송에 묻는데 이게 고무가 삭은설까요 아니면 다른 이유일까요 분명 햇빛이 안 오도록 안쓸때는 커버도 쳤는데 이상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엄준한전어
보관을 잘 하셨다고 해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생길 수 있는 현상처럼 보이네요 고무가 삭았거나 아니면 세척이 안되어서 손에 묻어 나올 수 있어요. 손잡이 부분을 잘 닦아보시고 일단 장갑을 끼고 운전하시거나 요즘 핸들 커버들도 잘 나오니 핸들위에 덧씌워서 사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