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조던23
성별
남성
나이대
40대
피로할때 맞는 수액 온도 높아도 되나요.
간호조무사도 놔주는데 수액 냉장실없고 밖에 있던 수액인데 더운날씨에 냉장보관안해도 되나요. 물어보니까 냉장보관 안한 수액이라는데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서민석 의사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가정의학과
∙
안녕하세요. 서민석 의사입니다.
원래 수액은 냉장보관을 하지는 않는답니다. 이게 혈관으로 들어가면 체온이 급격하게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지요. 실온 보관이면 큰 문제가 없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38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