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충분히지지받는야채튀김
채택률 높음
제습기 많이 틀면 전기요금 많이나오나요?
제습기 12L샀는데 여름에 습한집이라
하루 종일 틀어야할거같은데 제습기 계속 틀면
전기비 많이 나오나요?
에너지등급은 4등급인가 5등급이예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충분히지지받는야채튀김
제습기 12L샀는데 여름에 습한집이라
하루 종일 틀어야할거같은데 제습기 계속 틀면
전기비 많이 나오나요?
에너지등급은 4등급인가 5등급이예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