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진로를 아직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지금 대학생인데 학과도 그냥 성적 맞춰서 온거고 전과하고 싶은 학과가 있긴 한데 그것도 졸업하면 무슨 일을 해야할 지를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진로를 너무 늦게 정하는 것도 문제가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지금 대학생인데 학과도 그냥 성적 맞춰서 온거고 전과하고 싶은 학과가 있긴 한데 그것도 졸업하면 무슨 일을 해야할 지를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진로를 너무 늦게 정하는 것도 문제가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