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탑처럼 생긴 구조물은 어떤 용도로 만들어진건가요?

얼마전에 고속도로에 다니다가 아래 사진처럼 특이하게 생긴 구조물이 자주 목격되는데요. 어떤 목적으로 만들어진 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봤을 때 중계기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고속도로에서 터널 등등 통신이 잘 터지지 않는 곳이 있는데

    그런것들의 문제를 보완하기 위해서 만든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위치가 정확히 어딘지 몰라서 정확한 답은 어려우나 미관상 봤을떄는

    중계기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