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참신한천인조220
얼마전에 고속도로에 다니다가 아래 사진처럼 특이하게 생긴 구조물이 자주 목격되는데요. 어떤 목적으로 만들어진 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해결사
제가 봤을 때 중계기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고속도로에서 터널 등등 통신이 잘 터지지 않는 곳이 있는데
그런것들의 문제를 보완하기 위해서 만든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위치가 정확히 어딘지 몰라서 정확한 답은 어려우나 미관상 봤을떄는
중계기로 예상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