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라면중에는 어디 회사 라면이 맛있나요?
안녕하세요.
농심 신라면을 즐겨먹던 1인입니다.
하지만 요즘 오뚜기 진라면도 맛있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디 회사 라면이 맛있는지, 다양한 종류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한정된 라면만 먹는것 같아서요.
생활
안녕하세요.
농심 신라면을 즐겨먹던 1인입니다.
하지만 요즘 오뚜기 진라면도 맛있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디 회사 라면이 맛있는지, 다양한 종류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한정된 라면만 먹는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