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요즘 볼만한 애니메이션이 있을까요?

평상시에 원피스를 좋아하긴 하는데 원피스가 업로드가 너무 늦어서 다른 걸 한번 보려고 합니다. 원펀맨 나루토 이런거 말고 다른거 볼만한거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좀 오래된 애니메이션인데요.

    소드아트온라인(1기가 제일 재미있죠. 카야바 아키히코,키리토,아스나 등 출연, 탑 등반물에 가장 큰 영향을 준 작품 중의 하나입니다)

    코드기어스(반역의 를루슈 tv판으로요. 1기 2기, 이 작품이 후유증이 있어요. 일본 우파 성향이라는 비판도 있어요)

    엔젤비트

    initial D(1기가 제일 재미있던데, 음악도 좋아요, 자동차(일본어로 구르마) 경주가 나와요. 일본은 세계적인 구르마 왕국이죠, 구르마 팬들 사이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게 됩니다)

    제로의 사역마(처음에는 재미있는데 뒤로 갈수록 좀 그래요.그래도 머리도 식힐겸 보면 좋아요. 코드 기어스 후유증 치료)

    시간되면 은하영웅전설도 보세요(이젤론 요새 등 등장,좀 길어요.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죠. 일론 머스크 화성에 식민지 건설한다는데 볼 수 있을지..)

    등등

    채택 보상으로 7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암살교실이나 오늘부터 신령님이나 빨간머리 백설공주 어떤가요

    참고로 암살교실은 액션이고 오늘부터 신령님이랑 빨간머리 백설공주는 로맨스입니다

  • 지팡이와 검의 위스토리아라는 애니가 최근에는 제가 보는 애니중에서 가장 재미있는 것 같고

    현재 2기를 방영중이고 1기 부터 정주행을 하면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지옥락, 한마 바키, 종말의 발키리 애니메이션 추천드립니다.

    원펀맨, 나루토, 원피스 좋아하시는 거 보면 액션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는 거 같은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