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닌텐도에 대해서 질문합니다~~~~
닌텐도 디아블로 게임칩 테두리에 작은 먼지? 같은게
있길래 밑쪽테두리에만 입으로 후 이렇게 하고 살짝손톱으로 털어냈는데요,털어 냈다고
고장나고 그런거 아니죠?? 첫번째 사진누르면 게임칩 테두리
보입니다. 그리고 저거 디아블로3 인가요?
당근마켓에 내놓을려고 하는데,자세히 알고 올려놓을려고
합니다
요약 정보가 없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닌텐도 디아블로 게임칩 테두리에 작은 먼지? 같은게
있길래 밑쪽테두리에만 입으로 후 이렇게 하고 살짝손톱으로 털어냈는데요,털어 냈다고
고장나고 그런거 아니죠?? 첫번째 사진누르면 게임칩 테두리
보입니다. 그리고 저거 디아블로3 인가요?
당근마켓에 내놓을려고 하는데,자세히 알고 올려놓을려고
합니다
요약 정보가 없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