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는 날 뭘 먹어야 기분이 좋을까요?

비 오는 날에는 뭘 먹어야 기분이 좋아질까요? 바깥의 비가 조미료처럼 느껴지려면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까요?

전이나 술 종류 말고,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무난하게 괜찮을 요리 추천 부탁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ㅋㅋㅋ 저라면 아예 빙수를 먹을 것 같아요. 너무 더우면 뜨거운 음식은 먹기 힘들죠. 그게 아무리 이열치열격이라 해도… 그렇다 보니 저라면 빙수 한 그릇이나 먹고 말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비 오는 날에 먹기 좋은 음식으로 따뜻한 오뎅탕은 어떠실까요?

    각 종 오뎅들을 간장소스에 살짝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습니다.

  • 비 오는 날에는 따뜻한 국물 요리를 추천 드립니다. 우동이나 전골류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됩니다. 바삭한 튀김류도 좋아요. 저도 따뜻한 소바를 먹었는데, 몸이 따뜻해지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