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내내웃음짓는수선화
채택률 높음
주식을 하실때 자신만의 매도 기준이 있으시나요?
주식을 하다보니 언제 사야될지도 힘든데 언제 팔아야될지가 더욱 어려운 것 같다고 느끼는데요, 여러분들은 자신만의 매도 기준이 있으신가요? 가능하다면 알려주실 수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내내웃음짓는수선화
주식을 하다보니 언제 사야될지도 힘든데 언제 팔아야될지가 더욱 어려운 것 같다고 느끼는데요, 여러분들은 자신만의 매도 기준이 있으신가요? 가능하다면 알려주실 수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