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당당한영양191
당당한영양19122.10.22
삼계탕과 프라이드치킨 칼로리 차이는 어떻게될까요?
건강한 이미지인 삼계탕이 사실은 프라이드치킨보다 더 살찔수있단 말을 들었는데 진실은 무엇일까요?
칼로리 잘 아시는 분께서 답달아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후라이드치킨의 경우 한마리를 다 먹게되면 800-900칼로리 정도이며
삼계탕은 950칼로리 정도이지만 닭죽까지 먹게되면 1200칼로리정도가 되겠습니다.
따라서 가급적 삼계탕을 드시더라도 살코기위주로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