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있는 지역에서 좋아하는 맛집이 있으신가용

사람들한테 그렇게 유명하지않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맛집 있으신가요? 전 음식 종류별로 좋아하는 맛집이 너무 많은데,,, 여러분들은 어떤 가게의 메뉴를 좋아하시는지 궁금하네용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럼요 ㅎㅎ 

    신촌에 기꾸스시,청량리에 권영수대가전골(만두전골)

    왕십리 일락 일본라멘(지금없어짐) 등등거의 다니는곳만 다닌답니다 ㅎㅎ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오봉집에 낚지볶음을 좋아합니다!!

    집 주변에 국밥집도 있어서 콩나물 국밥, 순대 국밥도 자주 가서 먹는 것 같습니다~! ㅎㅎ

  • 저는 피자스쿨 좋아합니다 사실 막 그렇게 번화가에 있는 집이 아니라 음식점이 고만고만한데 저희 동네 피자스쿨 지점이 어쩐지 치즈양이랑 토핑에 양이 많은 거 같은 느낌이랄까요 가끔 서비스도 주셔서 제가 자주 시켜 먹는 곳입니다

  • 밤에 갑자기 야식이 먹구 싶어서 마라탕집 배민으로 찾아보다가 유일하게 운영중인 곳에서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서 마라탕은 거기서만 시켜먹습니다🤤 찐마라탕전문점이라구 있는데 시간나시면 함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