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앞으로의 삶의 목표가 없습니다 심심하고 뭐해야할찌 모르겠습니다
저는 고졸 공공기관 무기직입니다 32살 가끔씩 환각을 좀 보는 장애인입니다
제가 요즘 목적이 없습니다 몇년전만에도 무기계약직되기 위해 열심히 일했는데
되고나니 심심해졌습니다 요즘은 이민이나 공기업이나 이직할 기술 배워서 무료함을 달래고싶은데
뭐가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제 세상을 보는 눈을 넓여줄 분야랑 길같은거 안다면
가르쳐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는 고졸 공공기관 무기직입니다 32살 가끔씩 환각을 좀 보는 장애인입니다
제가 요즘 목적이 없습니다 몇년전만에도 무기계약직되기 위해 열심히 일했는데
되고나니 심심해졌습니다 요즘은 이민이나 공기업이나 이직할 기술 배워서 무료함을 달래고싶은데
뭐가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제 세상을 보는 눈을 넓여줄 분야랑 길같은거 안다면
가르쳐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