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가 더싼가요...?????

생수랑 정수기 중에 어떤게 더 가성비ㅡ좋을까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별로 없어서 생수사서 먹는데

정수기 요즘 저렴하게 렌트하고 하는곳도 많아서 어떤게 더 가성비좋을지 궁금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물을 많이 드시면 정수기를 추천드리고 아니면 생수가 더 가성비 있을것 같아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지 않으면 생수 사서 드세요.!!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가족이많다면 무조건 정수기가 저렴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물만 먹는것이 아니라 요리에도 사용하고 다사용하기에 저렴하고 쓰레기도 줄일수있어서 좋습니다.

  • 브리타 정수기를 사면 제일 절약됩니다. 필터만 교체하면 되는 형태이고 집에 잘 없으시면 필터는 두 달에 한번 정도 교체 하셔도 됩니다. 생수 사드시면 플라스틱도 많이 생기고 미세

    플라스틱도 걱정될 수 있으니

    브리타 써보세요!!

  • 사실 이건 정답이 딱 정해져 있다기보다 생활 패턴에 따라 갈려요. 혼자 살거나 집에 있는 시간이 적다면 생수가 압도적으로 유리해요. 정수기는 아무리 렌트비가 싸도 매달 나가는 고정 지출이 있고 전기세나 필터 관리도 신경 써야 하거든요. 생수는 먹는 만큼만 돈이 드니까 가끔 물 마시는 분들에겐 훨씬 경제적이죠.반면에 요리도 자주 하고 물 마시는 양이 많다면 정수기가 편해요. 무거운 생수병 옮길 필요도 없고 분리수거 쓰레기 안 나오는 게 진짜 큰 장점이거든요. 지금 상황처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별로 없다면 당분간은 그냥 생수를 사서 드시는 게 돈을 아끼는 현명한 선택일 것 같아요. 나중에 생활 방식이 바뀌면 그때 다시 고민해 봐도 늦지 않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