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가 올영 세일인데 어떤거 구매하셨나요?

31일부터 6월6일까지 올영세일인데 올영에서 구매하신거 있나요? 저는 데오티슈하고 웰라쥬에서 나온 수분앰플 구매했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떤거 구매하셨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마스크팩 덕후라서

    메디힐 겔마스크팩요

    할인률이 최고네요

    폼클렌징

    간식 2+1

    세럼종류도 쟁엿어요 텅장 ... ㅠㅠ뿌엥 ~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식물나라 선쿠션 ,토리든 세럼,약손명가 리프팅밴드, 클리오 블러셔,바디워시,도브바디스크럽,바이오더마세럼,라로슈포제 크림, 화장솜,일회용페이스타월,에뛰드마스카라구매했습니다

  • 저는 아직 구매는 안했지만 카멕스 립밤이랑 더마비 바디로션을 원래도 많이 사용해서 세일기간을 이용해서 이 제품들 구매를 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