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페이백 작년 소비금액 월평균 기준 이게 맞나요?

작년에 사용한 금액이 조회가 되는데 제가 생각한 것보다 사용금액이 높더라구요

인정하는 사용처를 보면 제가 대부분 잘 안가는 곳들 같은데

지금 사이트에서 조회되는 금액이 정확한 걸까요? 이렇게 되면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이 많을까도 싶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 대기업이용 구매 온라인 구매 안되고 , 제외되는 곳이 생각보다 많아서, 지역 소상공인 살리자는 취지를 더 부각시키는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