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냉철한메뚜기235
채택률 높음
이더리움이 상승 중에 있습니다. 이번에는 진짜 상승을 보여줄까요?
안녕하세요!
이더리움의 ETF매수세가 역대급입니다.
이제는 숏포지션도 어느 정도 정리가 되어서 진짜 올라갈 것 같습니다.
즉, 이더리움이 상승 중에 있습니다.
이번에는 진짜 상승을 보여줄까요?
전문가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냉철한메뚜기235
안녕하세요!
이더리움의 ETF매수세가 역대급입니다.
이제는 숏포지션도 어느 정도 정리가 되어서 진짜 올라갈 것 같습니다.
즉, 이더리움이 상승 중에 있습니다.
이번에는 진짜 상승을 보여줄까요?
전문가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