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더 아끼고 싶습니다 꿀팁 전수해주세요

돈을 더 아끼려고 하는데 꿀팁이 있을까요?

현재 하루 지출 약 8000원 정도됩니다

쓸데도 없고 밥 먹는거 이외엔 사용하는게 없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매달 나가는 통신비를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1~2만 원대)로 낮추고 신용카드 대신 딱 정해진 예산만 넣어두는 체크카드를 사용해 새어나가는 푼돈을 막는 한편.. 완전 아끼는것만 생각하기보다는 더 벌수 있는 앱테크나 부업을 고려해보시는것도 방법이겟죠

    채택 보상으로 8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명근 경제전문가입니다.

    돈을 더 아껴쓰고 싶으시다면 무지출 챌린지 같은거라도 한번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