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대단히빼어난율무차
sk하이닉스 매수해도될까?
고점인지 아님 조금이라도 사야할까?
꼭사면 떨어지더라ㅜㅜ 이러니 매수를 해야할지...매수금액알려줘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그래도효율적인곶감
무조건 금액 떨어졌을때 사세요,,,그리고 주식은 장기전이라 사고 없는 돈이다 하고 안 보면 알아서 올랐다 떨어졌다 하면서 조금씩은 올라가더라구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