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sk하이닉스 매수해도될까? 타이밍 어때?

sk하이닉스 매수해도될까?

고점인지 아님 조금이라도 사야할까?

꼭사면 떨어지더라ㅜㅜ 이러니 매수를 해야할지...매수금액알려줘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무조건 금액 떨어졌을때 사세요,,,그리고 주식은 장기전이라 사고 없는 돈이다 하고 안 보면 알아서 올랐다 떨어졌다 하면서 조금씩은 올라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