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먹었으니 100kg가 넘겠다싶어도 50kg 60kg 평균보다 4~5kg더 나가고 통통했을뿐인데 방학동안 키가 확 크면서 살이 다 빠지더라구요. 그동안 먹어둔게 살로축적되어 있다가 에너지가 되서 키가 확 커진것 같아요. 살찐다고 7시이후 안먹은 친구들은 날씬했지만 저처럼 확 커버린친구는 거의 없거든요.
성장기에는 배고플때 먹어줘야됩니다.
식후 소화만 잘 시키고 어느정도 걸어다니고 후에 잠이들면 특별히 속이안좋고 그런경우 아니면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