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가 너무 좋아요. 이번 정규 화이팅!

저는 원도어인데요. 보넥도가 너무 좋아요. 이번 정규 home 많이 들어주세요. 타이틀 곡 viral도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보넥도 정규 화이팅! 저는 원도어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보넥도 좋아합니다 라이브도 잘하고 재밌고 잘생겼고 뭐 하나 빠지는게 없더라고요 ㅎㅎ 이번에 나온 노래도 정말 좋던데요~ 보넥도 흥해라!

    채택 보상으로 7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