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지나치게인상적인물범
채택률 높음
아~한국 주식시장 이대로 괜찮을까요?
삼전 10만원대 전량 매도하고 관망하다가 포모로 약이라도 먹어야될 상태입니다.
물론 AI발 싸이클 못 보고 거시경제로만 판단한 부족함이 있지만, 제 주변만 봐도 정말 개, 고양이 빼고 전부 주식에 눈 돌아간 사람이 수두룩한데, 이거 정상아닌데 주가는 자꾸 오르고 거의 한계에 온 거 같은데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지나치게인상적인물범
삼전 10만원대 전량 매도하고 관망하다가 포모로 약이라도 먹어야될 상태입니다.
물론 AI발 싸이클 못 보고 거시경제로만 판단한 부족함이 있지만, 제 주변만 봐도 정말 개, 고양이 빼고 전부 주식에 눈 돌아간 사람이 수두룩한데, 이거 정상아닌데 주가는 자꾸 오르고 거의 한계에 온 거 같은데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