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예비고1인데요...동아리 1년에 2개 듣는 방법은 없죠??
안녕하세요 내년에 고등학생인 예비고1입니다.다름아 아니라 고등학교 동아리는 면접을 보고 들어가는걸로 알고있어요..근데 제가 밴드부도 하고싶고 과학실험동아리도 하고 싶은데 그 두개를 1년에 한꺼번에 다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고등학교생활 꿀팁좀 전수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내년에 고등학생인 예비고1입니다.다름아 아니라 고등학교 동아리는 면접을 보고 들어가는걸로 알고있어요..근데 제가 밴드부도 하고싶고 과학실험동아리도 하고 싶은데 그 두개를 1년에 한꺼번에 다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고등학교생활 꿀팁좀 전수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