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뽀얀굴뚝새243
아이가 채소는 입에 대지도 않으려고 합니다. 어려서부터 편식하지 않게 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을까요?
6세 아들이 김치나 나물 등 채소는 절대 입에 대지도 않고 햄이나 김 고기종류만 먹으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식이섬유가 들어가지 않아서인지 변비도 오구요. 유산균은 따로 챙겨서 먹이는데
채소 자체를 먹지 않아서 밥먹을 때 고민이 많습니다. 어려서부터 식습관이 중요하다고 하던데
채소를 먹이는 습관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는 이럴때마다 혼합을 제안해요
그게 예를 들면 함박스테이크를 만드는데요
두부, 야채 등을 혼합해서 만드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