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기발한무당벌레114
요즘에는 무선이어폰을 많이 쓰는데 유선이어폰 쓸 때 처럼 이어폰캡이 잘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불편할 때가 많은데 혹시 잘 안빠지게 하는 방법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지사지역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이 있어요
첫 번째로 이어폰 캡을 선택할때는 고무 재질이나 실리콘 재질로 된 것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이런 재질은 부드럽고 잘고정되기때문에 쉽게빠지지 않아요
두 번째로 이어폰캡을 장착할때 확실히 눌러서 고정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냥끼우는 것보다 잘밀착되도록 힘을 주어 눌러주면 더 잘 붙어있어요
세 번째로 이어폰을 보관할때는 캡이 눌리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을때 캡이 눌려서 빠질 수 있으니까요
이런 방법들을시도해보면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