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플러스인 과목이 있는데 재수강을 해야할까요

1학기 성적은 a이상 아니면 교양까지 b플러스입니다.

2학기 성적이 c플러스 하나있어서 3.7점수 대인데 재수강을 해서 점수를 올려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첨뵙니다

    왜학점이 필요한지 목적대상이 안보여 판단에 난해합니다

    첨뵙니다

    왜학점이 필요한지 목적대상이 안보여 판단에 난해합니다

     최근 글로발 추세는  혁신 창의에있음 잘찾아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