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꽤안정된백조
1학기 성적은 a이상 아니면 교양까지 b플러스입니다.
2학기 성적이 c플러스 하나있어서 3.7점수 대인데 재수강을 해서 점수를 올려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AI보다잘함
첨뵙니다
왜학점이 필요한지 목적대상이 안보여 판단에 난해합니다
최근 글로발 추세는 혁신 창의에있음 잘찾아보시길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