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고혹적인왜가리121
다음주에 계곡에 놀러가기로 했는데 간식을 미리 싸가려고 합니다 계곡에서 먹기좋은 간식 추천해주세요 지금 생각한것은 치킨강정? 정도에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지금도웃음많은닭강정
치킨 강정 나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그대로 가는걸 추천합니다..........................
응원하기
호리호리한불곰386
계곡에 놀러갈때 준비해가기 좋은음식은 따로 없고 가서 먹고 싶은걸로 준비해가연될것같아요
보통 계곡이면 소박이나 참외 같은 과일을 계곡물에담궜다먹는것도 시원하게먹을수있어좋아요
한결같이어린수박
계곡에서 과일 껍질이나 씨앗은 처리가 곤란합니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방울토마토나 포도류를 미리 씻어서 밀폐용기에 담아 가세요. 수분과 당분을 동시에 보충해 줍니다.
한입 크기 유부초밥이나 꼬마김밥도 좋아요~
일반 김밥은 쉽게 쉬거나 한 입에 먹기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핑거푸드 크기로 준비하면 젖은 손으로도 포크나 젓가락으로 쏙 집어먹기 좋습니다.
영원히성숙한팔빙수
계곡 하면 좋은 간식은 라면 입니다 라면만 먹으면 뭐하니 김밥도 가지고 가는 것도 추천합니다 거기에 닭강정까지 해서 먹으면 더 맛있거 같네요 그리고 콜라 같은 탄산음료도 가지고 가면 더 어울리거 같네요
닥치고돌격부대
가계나 마트 시장에서 파는 것 들고 가면. 될 것 같은데요?? 김밥도 들고 가고 과자 술 하고 술 안주 하고족발 하고 마트에 파는 양장피. 회도 가져 가고. 요즘. 취사를 못 해서 고기도 못 굽어 먹죠?? 피서철에 다들. 한 바가지씩 들고 와서. 집에 돌아갈때 남는 음식. 우리 다 주고 가던데. 그 당시에 우린 보잘 것 없이 준비 해 가서. 부러웠죠..
하나둘셋넷
수박을 미리 잘라서 가는것도 좋구요 샤인머스캣이나 방울 토마토도 간단히 먹기 좋아요~ 배가 부르려면 토스트나 피자도 포장해서 많이 갑니다 즐거운 물놀이 되세요
에붸으베벵
계곡하면 수박이고 아님 유부초밥, 후식으로 먹을 컵라면, 비빔면등이 젤 맛나고 가져가기도 편할거같아요!!계곡 조심히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 ^-^)ノ∠※。.:*:・'°☆
정말호기심많은호박전
계곡 자주 놀러가는 사람 으로써
닭강정!!! 너무 좋구오.
껍질 없는 과일도 너무 좋고. 빵종류도 좋아요.!
가끔 부침개도 부쳐가구오! 김밥도 자주 사갔어요!
끝없이여유로운챔피언
계곡에서는 간단하게 집어 먹기 편한 게 좋더라고요!
닭강정도 좋고, 주먹밥도 괜찮은 메뉴에요
취사가능한 곳이라면 다른 분들이 끓여먹는 라면이 그렇게 맛있어보이더라고요 😵💫
과자도 조금 가져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