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에 놀러갈때 좋은 간식은 어떤게 있나요

다음주에 계곡에 놀러가기로 했는데 간식을 미리 싸가려고 합니다 계곡에서 먹기좋은 간식 추천해주세요 지금 생각한것은 치킨강정? 정도에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치킨 강정 나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그대로 가는걸 추천합니다..........................

  • 계곡에 놀러갈때 준비해가기 좋은음식은 따로 없고 가서 먹고 싶은걸로 준비해가연될것같아요

    보통 계곡이면 소박이나 참외 같은 과일을 계곡물에담궜다먹는것도 시원하게먹을수있어좋아요

  • 계곡에서 과일 껍질이나 씨앗은 처리가 곤란합니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방울토마토나 포도류를 미리 씻어서 밀폐용기에 담아 가세요. 수분과 당분을 동시에 보충해 줍니다.

    ​한입 크기 유부초밥이나 꼬마김밥도 좋아요~

    일반 김밥은 쉽게 쉬거나 한 입에 먹기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핑거푸드 크기로 준비하면 젖은 손으로도 포크나 젓가락으로 쏙 집어먹기 좋습니다.

  • 계곡 하면 좋은 간식은 라면 입니다 라면만 먹으면 뭐하니 김밥도 가지고 가는 것도 추천합니다 거기에 닭강정까지 해서 먹으면 더 맛있거 같네요 그리고 콜라 같은 탄산음료도 가지고 가면 더 어울리거 같네요

  • 가계나 마트 시장에서 파는 것 들고 가면. 될 것 같은데요?? 김밥도 들고 가고 과자 술 하고 술 안주 하고족발 하고 마트에 파는 양장피. 회도 가져 가고. 요즘. 취사를 못 해서 고기도 못 굽어 먹죠?? 피서철에 다들. 한 바가지씩 들고 와서. 집에 돌아갈때 남는 음식. 우리 다 주고 가던데. 그 당시에 우린 보잘 것 없이 준비 해 가서. 부러웠죠..

  • 수박을 미리 잘라서 가는것도 좋구요 샤인머스캣이나 방울 토마토도 간단히 먹기 좋아요~ 배가 부르려면 토스트나 피자도 포장해서 많이 갑니다 즐거운 물놀이 되세요 

  • 계곡하면 수박이고 아님 유부초밥, 후식으로 먹을 컵라면, 비빔면등이 젤 맛나고 가져가기도 편할거같아요!!계곡 조심히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 ^-^)ノ∠※。.:*:・'°☆

  • 계곡 자주 놀러가는 사람 으로써 

    닭강정!!! 너무 좋구오. 

    껍질 없는 과일도 너무 좋고. 빵종류도 좋아요.! 

    가끔 부침개도 부쳐가구오! 김밥도 자주 사갔어요!

  • 계곡에서는 간단하게 집어 먹기 편한 게 좋더라고요!

    닭강정도 좋고, 주먹밥도 괜찮은 메뉴에요

    취사가능한 곳이라면 다른 분들이 끓여먹는 라면이 그렇게 맛있어보이더라고요 😵‍💫

    과자도 조금 가져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