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어쩐지고상한백호
앱테크 잡다구리한 거 이것저것 깔고
온갖 출석체크에 뭐에 하는데 정작 커피값도 안 나오고 뭔가 늪에 빠진 기분이에요
시간은 엄청나게 날아가고
이 앱도 언제 또 너프 먹을지 모르고..
이걸 끊고 싶은데
정말 딱 달에 커피값 정도 나올 조합으로
소수의 효율적 앱테크가 있을까요??
추천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기한봉고66
음.. 그러면 이제 여름이기도 하니 다이어트 할겸 산책을 시작해보시죠.
우선 리워디월렛같은 자동금캐기 앱테크 다 다운받아서 켜두고
산책을 하면서 만보기 앱테크 종류별로 돌리고, 산책하면서 틱톡라이트하고, 다하면
설문조사 엡태크하고, 다 하면 이제 슬슬 정리하고 집들어가는거죠.
이러면 따로 시간 안잡아먹고 효율적으로 앱테크가 가능하지 않을까요.
이정도면 커피값 정도는 나올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56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갈수록달달한모델
제가 앱테크 이것저것 해보면서 느낀건데
출석체크 이런거 귀찮고 그렇잖아요 광고도 그렇고
그래서 전 적립금 좀 낮더라도 휴대폰 사용하는것만으로도 주는 앱테크들을 하는 편이에요
타임캐시/캐시플러스/캐시스크린 세개 하고
그 외로 요 앱테크가 제일 많이 줘서 틈틈히 하는 편이고
캐시아워가 어플 사용한만큼 적립해주는건데 그나마 효율이 좋더라고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