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효율 좋은 앱테크는 뭐가 있을까요?

앱테크 잡다구리한 거 이것저것 깔고

온갖 출석체크에 뭐에 하는데 정작 커피값도 안 나오고 뭔가 늪에 빠진 기분이에요

시간은 엄청나게 날아가고

이 앱도 언제 또 너프 먹을지 모르고..

이걸 끊고 싶은데

정말 딱 달에 커피값 정도 나올 조합으로

소수의 효율적 앱테크가 있을까요??

추천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음.. 그러면 이제 여름이기도 하니 다이어트 할겸 산책을 시작해보시죠.

    우선 리워디월렛같은 자동금캐기 앱테크 다 다운받아서 켜두고

    산책을 하면서 만보기 앱테크 종류별로 돌리고, 산책하면서 틱톡라이트하고, 다하면

    설문조사 엡태크하고, 다 하면 이제 슬슬 정리하고 집들어가는거죠.

    이러면 따로 시간 안잡아먹고 효율적으로 앱테크가 가능하지 않을까요.

    이정도면 커피값 정도는 나올거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56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가 앱테크 이것저것 해보면서 느낀건데

    출석체크 이런거 귀찮고 그렇잖아요 광고도 그렇고

    그래서 전 적립금 좀 낮더라도 휴대폰 사용하는것만으로도 주는 앱테크들을 하는 편이에요

    타임캐시/캐시플러스/캐시스크린 세개 하고

    그 외로 요 앱테크가 제일 많이 줘서 틈틈히 하는 편이고

    캐시아워가 어플 사용한만큼 적립해주는건데 그나마 효율이 좋더라고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