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들이 여름에 밖에서 많이 뛰어 놀기는 했어요~그래서 타기도 좀 탔구요. 근데 얼굴에 부분적으로 흰부분이 있어요~병원 가봐야 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10
아들이 여름에 밖에서 많이 뛰어 놀기는 했어요~그래서 타기도 좀 탔구요. 근데 얼굴에 부분적으로 흰부분이 있어요~병원 가봐야 할까요? 아는분이 이것도 피부병의 일종이고 잘 안없어지고 얼룩처럼 남는다고 들어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0
아들이 여름에 밖에서 많이 뛰어 놀기는 했어요~그래서 타기도 좀 탔구요. 근데 얼굴에 부분적으로 흰부분이 있어요~병원 가봐야 할까요? 아는분이 이것도 피부병의 일종이고 잘 안없어지고 얼룩처럼 남는다고 들어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