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삶의 본질은 뭘까요? 살아가는 이유는 어떻게 정할 수 있는 건가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유는 무엇이고 삶의 본질은 어떻게 결정할 수 있을까요? 사르트르의 실존주의에서는 항상 실존은 본질에 앞선다고 말하면서 인간의 본질은 인간이 스스로 살아감에 따라 결정된다고 했는데 우리는 구걸 어떻게 세워나가야 하는 걸까요?

답변 점수 3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