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혼부부 한달 식비 보통 얼마나 쓰나요
예비신랑이랑 이제 경제권을 합치게되어서 각자용돈,그리고 공동생활비 따로 해서 운영하려하는데요
공동생활비는 생필품,식비만 나가는걸로 하려 해요
보통 얼마씩 책정해두시나요??
처음 같이 지내보는거라 감이 안잡히네요
주 2~3회 배달음식 먹을듯 한데...ㅎ
70이면 너무 적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예비신랑이랑 이제 경제권을 합치게되어서 각자용돈,그리고 공동생활비 따로 해서 운영하려하는데요
공동생활비는 생필품,식비만 나가는걸로 하려 해요
보통 얼마씩 책정해두시나요??
처음 같이 지내보는거라 감이 안잡히네요
주 2~3회 배달음식 먹을듯 한데...ㅎ
70이면 너무 적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