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라토닌이라고 밤이 되면 잠을 자게 해주는 호르몬이 나오는데 그 밤낮이 바뀌고 일상들이 바뀌는 순간들이 많아지니 호르몬이 전보다 덜 나오게 되는 거 같아요 밤이라고 인식이 되야 잘 나와서 핸드폰을 좀 줄여보시구 자는
공간을 최대한 어둡게 하고 잠들기 30분 전 멜라토닌이라는 영양제를 챙겨먹고 자면 도움이
조금 되실 거 같아요 저도 요새 효과를 보고 잇습미다
다른 사람말로는 잘 챙겨먹으면 살빠지는것도 도움된다고 하네오 ! 도움이 되셔서 꿀 잠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