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천정형 에어콘 에너지 절감 방법 알려주세요
원룸인데 에어컨을 틀면 10분만 지나도 춥고 에어컨을 끄면 바로 더워져서 껐다 켰다를 계속 반복하게 되는 것 같아요
27도 정도로 계속 틀어놓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20분 단위로 껐다 켰다 하는 게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원룸인데 에어컨을 틀면 10분만 지나도 춥고 에어컨을 끄면 바로 더워져서 껐다 켰다를 계속 반복하게 되는 것 같아요
27도 정도로 계속 틀어놓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20분 단위로 껐다 켰다 하는 게 나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