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항생제 복용 방법 문제 되는지 여쭤봅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크론병
복용중인 약
펜타사서방정
오전- 오구멘틴(아목시실린) 복용함
오후- 세파클러캡슐 이렇게 먹어도 되나요?
하루에 이렇게 교차해도 상관없는지
앞으론 계속 쭉 세파클러캡슐만 먹을 예정입니다
안 먹고 싶지만 꼭 염증때매 먹어야하는데 고민입니다..
참고로 작년 간염 이력도 있어서 뭐가 맞을까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크론병
복용중인 약
펜타사서방정
오전- 오구멘틴(아목시실린) 복용함
오후- 세파클러캡슐 이렇게 먹어도 되나요?
하루에 이렇게 교차해도 상관없는지
앞으론 계속 쭉 세파클러캡슐만 먹을 예정입니다
안 먹고 싶지만 꼭 염증때매 먹어야하는데 고민입니다..
참고로 작년 간염 이력도 있어서 뭐가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