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좋아하는애가 너무 조용한데 어떻게 친해져야 할지 모르겠어요

제가 원래는 여자에 잘 관심이 없다가 진짜 우연히 다른반 지나갈때 본 여자애가 너무 예뻐서 반했는데 성격이 조용하기도 하고 그 주변 친구들도 제가 잘 모르는 친구들이라서 다가가기 어려워요 좋아하는 친구가 도서부인데 어떻게 친해져야 할까요 연애 고수분들 도와주세요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충분히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어요. 조용한 애한테는 갑자기 확 들어가기보다, 자주 보이면서 편한 사람이 되는 게 제일 중요해요.

    먼저 마주칠 때마다 짧게 인사하기. 길게 말하려고 하지 말고 “안녕”, “수고했어” 정도로만 시작해도 돼요.

    공통 상황을 이용하기 같은 예로는 도서부라면 도서관, 책, 추천 같은 주제가 자연스럽고 부담이 적어요.

    그리고 질문은 아주 가볍게 해보세요.

    예를 들면 “요즘 재밌는 책 있어?”, “이 책 많이 읽어?” 같은 식이 좋아요. 어때요? 어렵지않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