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처럼 날고기로 먹는 식단이 있을까요?
육회는 날 소고기에 참기름을 넣고 먹는 비싸지만 최애안주인데요.
이렇게 육회처럼 날고기로 먹는 음식이 있을까요?
있다면 문제는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 육류 중에서 회로 먹는것은 소고기가 대부분일 겁니다.
물론 어떤 분들은 다른 고기를 신선할때 먹으면 괜찮다고 하지만
여러가지 기생충의 염려가 있기 때문에 안드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