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혹시 부크크 출판 이용해보신 분 있나요?

한 번쯤 해 볼 가치가 있다고 느끼셨는지 궁금합니다~~

투고로 전자책 출판 경험 있고 어디 소속되어서 어찌어찌 제 이름 걸고 소설집 낸 경험은 있지만 뭔가 딱 책을 낸 경험은 없어서 경험으로 나쁘지 않은지 궁금합니당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직접 이용은 안했지만 전세계를 누빈 친한 언니가 이용해서 책을 출판했어요! 좋은 경험이었다 하더라구요!! 글을 쓰며 집중할수 있는 시간 + 나의 이야기를 적어서 정리해보는 시간 이었다며 아주 만족해하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