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Etf를 사서 모으는 중인데요
Etf를 현금으로 사서 모으는 중인데요
어느날 갑자기 무슨 요금을 내라면서
미수금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이거 어떤걸 내라고 하는걸까요
etf는 배당을 주니까 사서 모으는건데
이렇게 가지고 있다고 뭘 내라고해서 내버리면
결국 수익이 좀 빠져나가는거 아닌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Etf를 현금으로 사서 모으는 중인데요
어느날 갑자기 무슨 요금을 내라면서
미수금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이거 어떤걸 내라고 하는걸까요
etf는 배당을 주니까 사서 모으는건데
이렇게 가지고 있다고 뭘 내라고해서 내버리면
결국 수익이 좀 빠져나가는거 아닌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