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소통남
아하토큰도 앱테크지만
출석체크등 30여개를 돌리는데
언제부터 눈도 나빠지고
피곤하고 출금하면 뿌듯하고
관둬야할지 줄여야할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까칠한호저172입니다.
30개는 좀 많은 듯 하네요. 저 같은 경우는 앱테크를 한 달에 커피 한 잔이나 먹자는 생각으로 하는 편입니다. 그러면서 한달에 일정목표를 달성하면 나름대로 뿌듯하고 활력소를 찾고 있습니다만 그로 인해서 일상 생활에 지장을 준다면 조금 줄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