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분식은 무엇인가요?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분식은 무엇인가요? 저는 순대를 가장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당면 순대가 좀 더 제 취향에 가깝더라구요.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분식도 알려주세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분식이라하면 떡볶이하고 순대가 아닐까싶어요 떡볶이가 땡겨 덤으로 순대를 사먹습니다 그렇다고 순대가 ㅅㄹㅎ은건아니고 같이 먹어야 맛이 두배가 되기 때문이죠 추가로 하나도 떡꼬치도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5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무엇보다 떡볶이를 제일 좋아해요

    튀김중에는 계란튀김 좋아하는데 계란을 으깨서 떡볶이 소스에 비벼먹는거 좋아합니다 ㅎㅎ !

  • 컵떡볶이나 콜팝 혹은 콜떡이요!

    어릴때 학교앞 분식점에서 팔았었는데 동전가지구가서 먹었던게 기억에 남네여

    콜팝하나 사서 먹으면 행복했는데ㅠㅠ

  • 가끔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밀떡밀키트를 스켜서 간단하게 저녁 대신 해 먹을 때가 있습니다.

    밀떡이 쌀떡보다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밀떡밀키트를 구입해서 집에서 대파, 어묵, 삶은 계란, 당면 넣고 해서 오랜만에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일반 분식집에서 먹는 메뉴는 양배추 가득 들어간 쫄면을 좋아합니다. 학창 시절에 먹던 생각이 나서 가끔 쫄면 먹으러 분식집에 가기도 합니다. 뭐든지 먹고 싶을 때 먹으면 더욱 맛있는 것 같습니다.

  • 저는 떡붂이를 가장 좋아합니다.

    특히 옛날 신당동에서 팔던 즉석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최근에는 신당동을 가보질 못해서 배달 떡볶이를 많이 먹는 편입니다.

  • 전 떡볶이여! 물론 떡볶이에 튀김, 특히 김말이 튀김을 좋아해여! 그리고 순대도 다 좋아하고요! 여러모로 다 좋아하는 사람이랍니다!

  • 져는 순대 좋아해요 그 중에서 순대에 같이 나오는 내장류?? 허파? 간?? 이런거 완전 좋아해요

    말 하다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 저는 떡볶이가 가장 좋고

    순대는 순대자체보다 부속물 중에 허파를 제일 좋아해요

    간은 퍽퍽한데 허파는 쫄깃해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 저는 순대에 같이 나오는 내장 중에 간과 허파 제일 좋아하요. 허파는 식감이 좋고. 간은 고소해서 순대 시키면 순대보다 그 두가지를 먼저 먹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