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한참일찍일어나는닭발
요즘 괜찮은 걸그룹 많이 있죠?
그래도 소녀시대가 최고였던 것 같아요.
공감하는 분 계신가요?
그렇다면 소녀시대 중 당신의 최애는 누구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소녀시대 멤버들을 다좋이했습니다.
그중에서 꼽으라면 태연을 진짜 좋아했습니다.
노래도 너무 잘불러서 좋아했는데 예능에 나온 모습이 너무귀여워서 또한번 반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1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도 소녀시대 세대인데요.
개인적으로 탱구! 태연님이 제일 좋았습니다.
태연님이 귀여운 외모였기도 하지만 음색이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