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땐 소녀시대였는데, 소시 중 최애는 누구인가요?

요즘 괜찮은 걸그룹 많이 있죠?

그래도 소녀시대가 최고였던 것 같아요.

공감하는 분 계신가요?

그렇다면 소녀시대 중 당신의 최애는 누구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소녀시대 멤버들을 다좋이했습니다.

    그중에서 꼽으라면 태연을 진짜 좋아했습니다.

    노래도 너무 잘불러서 좋아했는데 예능에 나온 모습이 너무귀여워서 또한번 반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소녀시대 세대인데요.

    개인적으로 탱구! 태연님이 제일 좋았습니다.

    태연님이 귀여운 외모였기도 하지만 음색이 너무 좋았어요.